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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체 부위별 운동   팔-전완 운동


 

리스트 컬 (Wirst Curl)

주운동 부위

전완근

주요 특징

전완 굴근 단련을 위한 대표적인 운동

상세 설명

손목을 안쪽으로 꺾어주는 역할을 하는 전완 굴근을 발달시키는... more

훈련 중요도

★★★

훈련 선호도

★★

훈련 난이도

리버스 리스트 컬 (Reverse Wrist Curl)

주운동 부위

전완근

주요 특징

전완 신근 단련을 위한 대표적인 운동

상세 설명

손목을 뒷쪽으로 꺾어주는 역할을 하는 전완 신근을 발달시키는... more

훈련 중요도

★★

훈련 선호도

훈련 난이도

리스트 롤 (Wrist Roll)

주운동 부위

전완근

주요 특징

전완 굴근과 신근을 동시에 발달시킬 수 있으며, 스포츠 기능성이 높은 운동

상세 설명

추감기라는 이름으로 더 알려진 이 운동은 야구나 테니스, 골프 등... more

훈련 중요도

★★

훈련 선호도

훈련 난이도

★★

비하인드 백 리스트 컬 (Behind Back Wrist Curl)

주운동 부위

전완근

주요 특징

전완근과 함께 악력을 비약적으로 발달시킬 수 있는 운동

상세 설명

전완근은 일상 생활 속에서 중량과 자극에 익숙해져 있는 근육이기 때문에... more

훈련 중요도

★★

훈련 선호도

훈련 난이도

★★

리버스 컬 (Resverse Curl)

주운동 부위

전완근, 이두근

주요 특징

이두근과 전완 신근의 발달을 동시에 꾀하는 운동

상세 설명

상완이두근의 전체적인 매스를 키우기 위해 실시하는 운동이며, 전완... more

훈련 중요도

★★

훈련 선호도

훈련 난이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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