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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체 부위별 운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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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가슴 운동

플랫 벤치 프레스 (Flat Bench Press)

인클라인 벤치 프레스 (Incline Bench Press)

디클라인 벤치 프레스 (Decline Bench Press)

덤벨 벤치 프레스 (Dumbbell Bench Press)

인클라인 덤벨 프레스 (Incline Dumbbell Bench Press)

디클라인 덤벨 프레스 (Decline Dumbbell Bench Press)

덤벨 플라이 (Bench Dumbbell Fly)

인클라인 덤벨 플라이 (Incline Dumbbell Fly)

디클라인 덤벨 플라이 (Dencline Dumbbell Fly)

딥스 (Dips)

푸시업 (Push Up)

풀오버 (Pullover)

머신 벤치 프레스 (Machine Bench Press)

펙 덱 플라이 (Pec Dec Fly)

케이블 크로스 오버 (Cable Cross Over)

  등 운동

데드리프트 (Deadlift)

루마니안 데드리프트 (Romainan Deadlift)

친업 (Chin up) / 풀업 (Pull up)

랫 풀 다운 (Lat Pull Down)

벤트 오버 바벨 로우 (Bent Over Barbell Row)

벤트 오버 덤벨 로우 (Bent Over Dumbbell Row)

원 암 덤벨 로우 (One Arm Dumbbell Row)

T-바 로우 (R-bar Row)

굿 모닝 (Good Morning)

시티드 케이블 로우 (Seated Cable Row)

덤벨 데드리프트 (Dumbbell Deadlift)

백 익스텐션 (Back Extension)

  어깨 운동

밀리터리 프레스 (Military Press)

푸쉬 프레스 (Push Press)

비하인드 넥 프레스 (Behind Neck Press)

덤벨 프레스 (Dumbbell Press)

아놀드 프레스 (Arnold Press)

프런트 래터럴 레이즈 (Front Lateral Raise)

사이드 래터럴 레이즈 (Side Lateral Raise)

벤트 오버 래터럴 레이즈 (Bent Over Lateral Raise)

업라이트 로우 (Upright Row)

쉬러그 (Shrug)

  팔 - 이두근 운동

바벨 컬 (Barbell Curl)

리버스 컬 (Reverse Curl)

덤벨 컬 (Dumbbell Curl)

해머 컬 (Hammer Curl)

프리쳐 컬 (Preacher Curl)

컨센트레이션 컬 (Concentration Curl)

케이블 컬 (Cable Curl)

케이블 크로스 오버 컬 (Cable Cross Over Curl)

인클라인 덤벨 컬 (Incline Dumbbell Curl)

EZ-바 컬 (EZ-bar Curl)

3-파트 컬 (3-Part Curl ; 21s)

  팔 - 삼두근 운동

트라이셉스 프레스 다운 (Triceps Press Down)

라잉 트라이셉스 익스텐션 (Lying Triceps Extension)

오버헤드 트라이셉스 익스텐션 (Overhead Triceps Extension)

덤벨 킥 백 (Dumbbell Kick Back)

클로즈 그립 벤치 프레스 (Close Grip Bench Press)

딥스 (Dips)

벤치 딥스 (Bench Dips)

  복부 운동

싯업 (Sit up)

크런치 (Crunch)

사이드 크런치 (Side Crunch)

리버스 크런치 (Reverse Crunch)

케이블 크런치 (Cable Crunch)

레그 레이즈 (Leg Raise)

행잉 레그 레이즈 (Hanging Leg Raise)

V-Up (V-업)

덤벨 사이드 벤드 (Dumbbell Side Bend)

리버스 트렁크 트위스트 (Reverse Trunk Twist)

시티드 니 업 (Seated Knee Up)

AB 롤아웃 (AB-Rollout)

  팔 - 전완근 운동

리스트 컬 (Wirst Curl)

리버스 리스트 컬 (Reverse Wrist Curl)

리스트 롤 (Wrist Roll)

비하인드 백 리스트 컬 (Behind Back Wrist Curl)

리버스 컬 (Resverse Curl)

  다리 전면부 운동

스쿼트 (Squat)

풀 스쿼트 (Full Squat)

덤벨 스쿼트 (Dumbbell Squat)

스미스 머신 스쿼트 (Smith Machine Squat)

레그 프레스(Leg press)

런지 (Lunge)

레그 익스텐션(Leg extension)

  다리 후면부 운동

굿 모닝 (Good Morning)

스티프 레그드 데드리프트 (Stiff Legged Deadlift)

라잉 레그 컬 (Lying Leg Curl)

글루트 햄 레이즈 (Glute-Ham Raise)

  종아리 운동

스탠딩 카프 레이즈 (Standing Calf Raise)

시티드 카프 레이즈 (Seated Calf Raise)

동키 카프 레이즈 (Donkey Calf Raise)

싱글 레그 카프 레이즈 (Single Leg Calf Raise)

카프 프레스 (Calf Pres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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